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무더운 날씨에 안녕들하세요?

무더운 날씨에 안녕들 하세요?


7월 둘째 주 주말이네요.

날씨는 무진장 더버요~~

아침부터 푹푹 찌고 온 몸의 기운은

쑥~~ 빠지고.


얼마간 책을 잡지 못했어요.

그래서 급 책이 땡기는데 긴 글은 자신이 없고

간단간단한 시집을 잡았네요.


산다는 것


시작도

끝도 없는

아득한

피안의 언덕

문득

업보가 있어

죽어가는 목숨으로 태어나

숨을 쉬다 

흙으로 돌아간다


삶과 죽음에의

풀 수 없는 

의문들 속에서

내일은

오늘보다 나으리란 단단한 꿈은

버림받은 소망일 뿐

나는 또다시

부초


살아야만 한다는

강박 관념은

희망을 만들고

가녀린 불빛으로

어움을 지새우는데

홀연

별 하나 있어 다가서면

별은 둘

별은 셋

별은 넷


하늘이 눈부신 날

고개를 들면

미소짓는

너의 얼굴

살아야만 한다는 인습은

이미

과거일 뿐

이제 산다는 것은

산다는 그것 자체

그리고 거기엔

사랑이 있다,

가슴과 가슴으로 흐르는.




핸드폰으로만 활자를 읽다가

책을 집어드니 그 또한 

새로운 맛이 있어요. 이래서 책은 곁에 두고 

보고 싶을 때 꺼내 봐야하나봐요.


요즘엔 어떤 시집이 많이 읽히는지 도통 모르겠어요.

내친김에 한 권 사고 싶은데...





젊은 날의 사랑은 불꽃같아도

금방 사그라들어요.

나이들어 하는 사랑은 은근한거 같아도

그 또한 오래가지 않아요.


열정적인 사랑도,

은근한 사랑도,

사랑이기때문에

항상 갈구하는가봐요.


신이 주신 그 무한대의 사랑은

애초부터 인간에겐 없었던거에요.


날씨가 덥다 보니 더위를 먹었나보네요.ㅋㅋ

비관적인 사랑 애찬을 ㅠㅠ









무더운 주말이지만 

행복한 주말들 되세요~~

사업자 정보 표시
반지대학 범계캠퍼스 | 이효옥 |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59, 504호 | 사업자 등록번호 : 288-42-00032 | TEL : 031-383-5231 | Mail : ringuniv_bg@naver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 2016-안양동안-0091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