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안양 반지대학 소소한 일상

힘이 되는 문자

힘이 되는 문자를 받았어요~


예쁘게 나무반지(우드링) 커플반지를 만들어 가신

연인들께서 보내 주신 문자인데요, 

이런 사소함에도 힘이 불끈 솟네요~ㅎ




중학시절 동창과 알고만 지낸지 10여년 세월

연인으로 발전해서 커플반지를 만들러 오셨어요.

나무반지를 만들고 싶어 인터넷을 많이 

뒤졌다는 이분들.

역시 탁월한 선택을 하셨답니다.ㅋㅋㅋ

반지대학 나무반지(우드링)가 그래도 젤 예뻤다는군여.

넘나 감사하게도^^


두 분이서 많이 계획하고 오셔서 인지 

바로바로 선택하시더라구여.


반지대학의 나무반지는 실버와 우드의 콜라보레이션이죠.

우드는 흑단,레드하트가 있는데

선택하시면 되세요~



사계절 인기가 많은 나무반지에요.

유니크함이 독보적이랄까요?ㅋㅋ



요런 나무반지(우드링)만들고 싶다면

예약 필수에요~

당일 예약 가능하시구여^^


문의,예약은 위의 버튼 쿨릭!!!


24시간 열려 있으니 문의 주세요 












사업자 정보 표시
반지대학 범계캠퍼스 | 이효옥 |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59, 504호 | 사업자 등록번호 : 288-42-00032 | TEL : 031-383-5231 | Mail : ringuniv_bg@naver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 2016-안양동안-0091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